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오! 혜리데이' 혜리, 출근길+'놀토' 출연진들의 채널명 짓기
혜리가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녹화 준비하는 모습을 최초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사진=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 캡쳐




오늘(29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녹화를 준비하는 혜리의 모습과 출연진들과의 깨알 케미를 담은 ‘오! 혜리데이’ 2회가 공개됐다. 의상 피팅부터 헤어, 메이크업, 녹화 시작까지 헤리의 하루를 낱낱이 담은 영상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화장기가 전혀 없는 민낯으로 등장한 혜리는 “이거 괜찮나?”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을 마친 후 스튜디오로 이동했다. 이어, 부은 얼굴을 신경 쓰던 혜리는 부기를 빼는 손 마사지를 소개한 데 이어 스태프들과 함께 국민체조를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특히, 혜리는 촬영 3일 전부터 방송 주제에 맞는 의상을 고민하고 녹화 당일 새벽부터 준비하는 과정 전반을 공개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혜리는 “헤어 메이크업 전 과정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다”라고 밝히며 ‘나는이혜리’ 채널을 통해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혜리는 최근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녹화를 준비하고, 동료들에게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밝히며 콘텐츠 아이디어나 채널명에 대한 조언을 듣는 등 약 1여년간 프로그램을 함께한 동료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혜리의 생에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 혜리데이’는 매주 월요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6 15:05:2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