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황금정원' 시청자 끌어 당기는 마성의 꿀케미 4..각양각색의 케미스트리
‘황금정원’ 속 마성의 케미 군단이 시청자들을 끌어 당기고 있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막힘 없는 쾌속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연출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다채로운 케미스트리가 극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의 ‘썸&쌈 창과 방패 케미’부터 오지은(사비나 역)-정영주(신난숙 역)의 ‘미스터리 막강모녀 케미’, 김영옥(강남두 역)-정시아(오미주 역)의 ‘배꼽저격 찰진 욕 케미’, 강준혁(이믿음 역)-정서연(이사랑 역)의 ‘귀염뽀짝 국민남매 케미’ 등 시청자들을 설레고 쫄리고 웃기고 미소 짓게 만드는 것. 이에 시청자들을 끌어 당기고 있는 마성의 케미스트리 넷을 정리해봤다.

극중 한지혜-이상우는 ‘창과 방패 케미’로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유발한다. 특히 두 사람은 기막힌 티키타카로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이상우는 강준혁-정서연 남매를 걱정하는 한지혜에게 “오지랖 언니”라며 호통치지만, 한지혜는 이에 굴하지 않고 되려 큰 소리로 반격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면서도 미묘한 핑크빛 기류가 설렘을 자아냈다. 지난 12회에서 이불 빨래를 하던 한지혜가 중심을 잃고 이상우를 껴안았고, 마치 백허그를 하는 모습이 연출돼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백허그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8.2%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또한 엔딩에서는 두 사람이 어릴 적부터 인연이 이어져 있음이 드러나 향후 나아질 이들의 관계와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반면 오지은과 정영주는 ‘막강모녀 케미’로 매회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머리를 맞댈수록 더욱 극악무도해지는 ‘모녀 쌍두마차’ 면모로 시청자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고 있다. 힘을 합쳐 그 어떤 불리한 상황도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만드는 것. 특히 두 사람은 이태성과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이태성을 속여 그가 교통사고를 낸 문지윤(이성욱 역)을 죽었다고 거짓말하는가 하면, 불안정한 이태성의 심리를 악용해 결혼을 반대하는 차화연(진남희 역)의 마음을 돌리려 한다. 더욱이 지난 12회에서는 과거 ‘황금정원’ 축제의 주최자가 차화연이었다는 점에 주목하며 또 한번 계략을 꾸밀 것이 예고돼 긴장감을 치솟게 만들었다.

또한 김영옥-정시아는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하는 ‘찰진 욕 케미’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고 있다. 두 사람은 만나면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지만, 묘하게 들어 맞는 취향과 은근히 서로를 챙기는 모습인 것.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았다. 정시아가 찰진 욕을 선보여 김영옥 통닭집 면접에 프리패스 한 것. 그런가 하면 지난 11회 정시아가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자고 제안하자 김영옥은 싫다고 역정내기도 잠시, “내가 콜라텍의 김완선이었어”라며 정시아와 엉덩이를 신명 나게 흔들어 배꼽을 잡게 했다. 그런가 하면 정시아는 우울한 김영옥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등 두 사람은 나이를 초월한 우정으로 안방극장에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강준혁-정서연은 극중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국민남매 케미’로 ‘랜선 엄마’를 대거 양성하고 있다. 서로를 위하고 챙기는 우애 깊은 남매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손 거들고 남매를 보살피고 싶게 만든다. 강준혁은 어린 나이지만 정서연을 알뜰살뜰 챙기는 듬직한 오빠 면모를, 정서연은 언제 어디서든 강준혁 옆에 꼭 붙어있는 ‘오빠 껌딱지’로 사랑스러움을 폭발시킨다. 특히 정서연은 귀여운 사투리와 깜찍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어택하고 있다. 여기에 한지혜-이상우가 행방 불명된 아빠 문지윤을 대신해 남매를 돌보기 시작해 마치 한 가족 같은 따뜻한 케미를 뿜어내고 있다.

‘황금정원’ 측은 “각 케미마다 ‘골라보는 재미’가 확실하다. 한지혜-이상우 커플을 필두로 각양각색의 케미스트리가 다채롭고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배우들이 모두 찰떡 같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리는 드라마.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