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활동 중단' 문정원 "괴롭고 두려워···직접 소통해 해결할 것"
/사진=문정원 인스타그램




개그맨 이휘재의 아내 플로리스트 문정원이 연이은 구설로 활동을 중단했다.

15일 문정원은 지난 2017년 에버랜드에서 장난감을 구매하면서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는 당시 직원 A씨의 폭로글과 관련해 자필 편지를 통해 사과했다.

그는 “글을 쓰시기까지 마음도 쉽지 않으셨을 텐데 알려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내가 그날 일에 대해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는 점도 너무 부끄럽고 죄송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당시 지갑이 없어 다시 장난감 값을 지불하러 오겠다는 약속을 했다는 A씨의 주장이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서도 “그날 나를 기다리시느라 마음이 초조하셨을 것을 생각하면 제대로 챙기지 못한 내 자신에 안타까운 심정이다. 지금 내 마음도 무척 괴롭고 두렵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 가장 중요한 일은 몇 년의 시간 동안 힘드셨을 그분께 용서를 구하고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는 일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문정원 자필 사과문


문정원은 “앞으로 이런 부주의나 성숙하지 못한 행동은 하지 않도록 내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나로 인해 피해 보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 마음이 편해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그분과 직접 소통하여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문정원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입장문을 통해 밝힌 것처럼 문정원은 SNS와 유튜브 활동을 접었다. 현재 SNS는 비공개 처리됐고, 유튜브 채널 ‘문정원의 정원’에는 모든 영상이 삭제된 상태다.

문정원은 지난 11일에도 아랫집 이웃과 층간 소음 문제로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문정원은 “변명의 여지없는 부주의가 맞다”며 “성숙하지 못한 나의 대처에 사과드린다”며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문정원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