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콩떡빙수’가 한층 더 경쾌한 멜로디의 댄스버전으로 돌아왔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2’ 우승자인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8일 ‘콩떡빙수 익스트림 쿨 서머 에디션(Extreme Cool Summer Edition)’을 발표했다.
‘K팝스타2’의 히어로 악동뮤지션이 작사, 작곡은 물론이고 광고 모델까지 맡아 화제를 모았던 올여름 최고의 히트송 ‘콩떡빙수'가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들과 만나 ‘콩떡빙수 Extreme Cool Summer Edition’이라는 타이틀로 재탄생한 것이다.
‘콩떡빙수 Extreme Cool Summer Edition’에는 2PM,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애프터스쿨, 미쓰에이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east4A와 로맨틱 카우치의 프로듀서이며 써니힐,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앨범의 작곡가인 전자맨이 참여했다.
이 곡은 악동뮤지션 특유의 발랄함에 트랜디한 일렉트로닉 편곡을 더해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미 지난 5월 ‘콩떡빙수’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2013년 새로운 푸드송으로 각광받고 있어 리믹스버전 역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콩떡빙수 리믹스 버전, 더 신나고 시원한 느낌”, “콩떡빙수 리믹스 버전, 무더운 여름날 계속 생각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룬커뮤니케이션)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