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이달의소녀' 두번째 멤버 현진, 청순 美+동양 美..매력 발산

  • 이하나 기자
  • 2016-10-29 14:26:36
  • 가요
신개념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이달의 소녀가 두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는 28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현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베일에 쌓여있던 두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두 번째 멤버 현진/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앞서 실루엣 티저를 통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두번째 멤버 현진은 이날 공개된 이미지속에서 긴 생머리에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동양적인 매력을 뽐내며 뭇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서 서울 시내 주요 버스정류장을 중심으로 사전 프로모션하며 관심을 모은 이달의 소녀는 28일 공개된 두 번째 멤버 현진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첫 번째 멤버 희진과 함께한 이미지도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이달의 소녀 첫번째 멤버 희진이 컬러풀하고 신비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면 두 번째 멤버 현진은 청순미와 동양적인 매력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매달 한 명의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개별 싱글을 발표하고 완전체가 결성되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신개념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서 곧 공개할 현진의 싱글 앨범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두번째 멤버 현진도 11월 중 싱글 앨범 발표는 물론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