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광군제 등 해외 쇼핑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로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 시 캐시백과 경품을 제공한다.
캐시백 금액은 행사 기간 동안 이용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50만원 이상이면 2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이다.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 이용한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노트북(2명) △KB국민 트레벌 프리셋 선불카드 100만원(7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KB국민카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유니온페이 카드 제외)로 100달러 이상 해외 직구 후 배송대행 업체인 ‘몰테일’ ‘아이포터’에서 배송대행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배송대행비를 할인해 준다. 할인금액은 10달러로 대행업체별 각각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된다.
오는 30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해외 직구 온라인 쇼핑몰 ‘아이허브’에서 KB국민카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로 건당 50달러 이상 이용하면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 쿠폰(회원별 1회)을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사이트에서‘아이허브 할인클럽’ 등록 후 아이허브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해 KB국민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이용금액의 2%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말까지 해외에서 KB국민카드(체크·기업·비씨·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로 건별 5만원 이상 이용하고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할부 전환을 신청할 경우 2~5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할부전환 신청은 해당 이용 건들의 첫번째 결제일 전에 신청해야 하며 내년 1월 2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조권형기자 buzz@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