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살림하는 남자들’유키스 ‘일라이’,최연소 ‘아이돌’ 살림남 등장!

  • 최주리 기자
  • 2017-01-02 08:26:14
  • TV·방송


현재 활동하는 아이돌 중 유일한 품절남이자 파파돌인 유키스의 ‘일라이’가 깜찍한 아들과 미모의아내 그리고 잠원동 러브하우스까지 방송 최초로 결혼생활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살림하는 남자들’유키스 ‘일라이’,최연소 ‘아이돌’ 살림남 등장!
/사진=KBS
오는 3일(화) 방송되는 개성 넘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 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에 게스트로 아이돌 품절남 ‘일라이’가 첫 출연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날 일라이는 첫 등장부터 사랑꾼의 모습을 드러냈다. 무대 위에서는 아이돌이었지만 사랑하는아내와 아이에게는 다정한 가장이었다. 일라이는 마트에 갈 때 능숙한 자세로 아들 민수를 포대기로 감싸 안고 아내의 가방까지 들어주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지어 일라이는 장소 불문 이어지는 아내와의 꿀 떨어지는 스킨십을 자랑해 VCR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의 원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날 일라이는 아들 민수의 생애 첫 이유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일라이는 신세대 살림남답게 인터넷과 블로그를 전격 활용해 사랑 가득한 쌀 이유식을 완성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일라이는 이유식에 들어갈 쌀 25g을 맞추기 위해서는 체중기를 들고 오는 등 허당기를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또, 이유식에 들어갈 물의 용량을 위해서는 아기의 젖병을 활용하는 등 센스 만점의 모습도 보여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이에 ‘살림남’에 첫 출연해 아이돌 살림돌의 달콤한 면모를 보여줄 일라이의 활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는 3일(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