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걸그룹 대첩-가문의 영광’ 걸그룹 8팀, ‘핑클’ 따라잡기 도전...'콜라보' 무대까지?

  • 문경민 기자
  • 2017-01-26 08:55:33
  • TV·방송
설 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 오프닝 무대서 총 8팀의 42명의 걸그룹이 모여 핑클의 히트곡 ‘내 남자친구에게’ 칼군무 무대를 보여준다.

‘걸그룹 대첩-가문의 영광’ 걸그룹 8팀, ‘핑클’ 따라잡기 도전...'콜라보' 무대까지?
/사진=KBS 2TV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

오는 27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에서는 에이핑크, EXID, 레드벨벳, 라붐, 여자친구, 다이아, 오마이걸, 구구단 총 8팀의 걸그룹이 출연해 숨겨온 흥과 끼를 폭발시킨다. 이 가운데 오프닝 무대부터 걸그룹계의 조상 핑클 커버에 도전한다고 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이번 핑클 커버 무대는 총 8팀의 42명(참가인원만 포함) 걸그룹 멤버들이 한데 모여 꾸민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 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걸그룹들은 이번 무대를 위해 특별히 안무까지 배우면서 열정을 폭발시켰다고 해 어떤 장관을 만들어 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더욱이 걸그룹들이 핑클의 무대를 각자 어떤 매력으로 소화할지도 관건이다. 이에 오프닝 무대부터 걸그룹들의 활기찬 에너지가 폭발하는 칼군무로 포문을 열 합동 무대는 과연 어떨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핑클 커버를 시작으로 선배 걸그룹들의 노래를 재현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노래방 애창곡을 부르는 주제인 만큼 걸그룹 멤버들이 자신의 애창곡으로 선배 걸그룹의 노래를 들고 출격한 것. 이에 걸그룹들의 흥과 끼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매력까지 공개될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 본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한편, KBS 2TV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은 치열한 걸그룹 대결을 펼치는 100% 라이브 노래방 애창곡 대결로 오는 27일 오후 6시 10분부터 90분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