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발칙한 동거’ 한은정, '까탈 미식가' 서장훈도 인정한 12첩 집밥 파워

  • 문경민 기자
  • 2017-04-22 08:40:28
  • TV·방송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한은정이 준비한 12첩 진수성찬 집밥이 ’츤데레‘ 김구라마저 무장해제 시켰다. 김구라-한은정은 집에 놀러 온 손님 ’구라 절친‘ 서장훈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냈다. 김구라와 서장훈은 한은정이 애정과 정성으로 마련한 집밥을 폭풍 흡입했으며. 특히 김구라는 무심한 듯 친절한 모습으로 ’츤츤‘ 매력을 터트렸고, 한은정에 대해 자신이 알고 있는 사소한 것까지 모두 읊으며 ’현실 절친‘임을 인증해 서장훈의 질투와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발칙한 동거’ 한은정, '까탈 미식가' 서장훈도 인정한 12첩 집밥 파워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송 화면 캡처

지난 21일 방송된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구라-한은정이 손님으로 온 서장훈과 함께 만찬을 즐기는 모습과 용감한 형제-전소민-양세찬의 눈칫밥 저녁 식사 후 폭소 만발 볼링 게임 현장, 피오-김신영-홍진영의 놀이공원 봄 나들이 2탄과 함께 자진 폭로 릴레이까지 다채로운 동거인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발칙한 동거’는 수도권 기준 1부 5.4%, 2부 5.7%의 시청률를 기록해 지상파 동시간대 2위를 차지했다.

먼저 한은정은 동거인 김구라를 위한 이벤트로 12첩 진수성창을 준비했고, 김구라와 서장훈의 까다로운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김구라와 서장훈은 “정말 맛있다”며 한은정의 예상외의 요리 솜씨에 놀라워했고 거침 없는 폭풍 식사를 시작했다. 특히, 평소 까탈스러운 미식가로 유명한 서장훈은 밥 2공기를 뚝딱 비우며 한은정의 요리 실력을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식사를 마친 후 김구라는 자신을 위해 고생한 한은정을 위해 서장훈에게 “설거지는 해주고 가라”며 시켰고. 김구라는 음식물 쓰레기 뒷정리를 도맡으며 ‘츤데레’ 매력을 한껏 보여줬다. 서장훈은 흔쾌히 주방으로 들어갔다. 키가 큰 서장훈은 의자에 앉아 설거지를 하는 진기한 풍경을 연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서장훈과 한은정이 다정하게 담소를 나눌 때마다, 은근히 질투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투덜거렸고, 한은정과 이야기 좀 나누라는 서장훈에게 “피오-김신영-홍진영 보다 우리가 더 친해~”라며 자신이 얼마나 한은정과 친한 지 직접 인증해 보이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마치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견우’처럼 한은정에 대해 자신이 알고 있는 것들을 줄줄이 열거해 한은정과 ‘현실 절친’임을 확인시켜줬고. 이를 본 한은정은 뭉클한 표정으로 크게 감동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음날 아침 둘은 각자 혼밥을 먹은 후 한은정의 계약 조건이었던 등산에 나섰는데, 한은정은 김구라에게 등산화를 선물하며 12첩 진수성찬에 이어 또 한번 통 큰 면모를 보였다. 등산이 시작된 후 김구라는 뒤쳐지는 한은정을 기다려주지 않고 먼저 앞질러 ‘중년부부’의 분위기를 만들어 폭소를 자아냈지만, 한은정은 손수 준비한 간식을 건네 김구라를 놀라게 만들며 상쾌한 산행을 마쳤다.

용감한 형제-전소민-양세찬, 피오-김신영-홍진영 또한 반전 매력과 자진 폭로로 더욱 친밀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용감한 형제는 능숙능란한 요리 솜씨를 자랑하며 ‘요섹남’으로 변신했다. 방주인 전소민-양세찬을 위해 용감한 형제는 냉이 된장국, 소고기, 돼지고기까지 맛있는 저녁상을 직접 차려내 방주인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감동한 전소민은 직접 쌈을 싸서 건넸고, 용감한 형제는 수줍게 받아 먹으며 발그레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또한 반려견 ‘골드’와 놀아 줄 때는 순수 소년의 모습과 ‘얼굴 낙서 벌칙’을 건 실내 볼링 게임에서는 탐탁치 않아 했던 초반과 달리 고급 기술까지 선보이며 스트라이크를 치고 해맑게 웃어 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그러나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골드’와 놀아주지 않고 알콩달콩 자신들 끼리 신난 동갑내기 방주인들의 모습을 보고 버럭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피오-김신영-홍진영은 바이킹, 동물원, 롤러코스까지 놀이공원 풀 코스를 즐겼다. 특히 롤러코스터 위 겁쟁이 3인방의 ‘안습’ 표정들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특히 동물원에서 김신영은 피오의 얼굴 바로 앞에서 기린에게 먹이를 주며 피오를 놀렸고, 기린의 공격적인 혀놀림에 겁 먹은 피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집에 돌아온 이들은 고스톱을 치기 위해 거실에 앉았는데, 이 때 갑자기 웃다가 방귀를 낀 김신영을 시작으로 몸무게 100kg이었던 피오의 모습, 홍진영의 끝없는 먹성까지 야식을 먹으며 자진 폭로 릴레이를 펼쳐 비밀 없는 현실 삼남매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어 다음주 방송에서 김구라-한은정의 공기 게임 한판과 소원 성취 현장, 큰 누나 김신영의 라디오 방송 현장을 몰래 찾은 피오-홍진영, 노래하는 용감한 형제의 모습 등 더욱 현실감 넘치는 동거인들의 모습이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