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쇼미5’ 샵건(#GUN)두 번째 싱글 ‘Sunflower Dance’공개 앞두고 키비와 녹음실 현장공개

  • 정다훈 기자
  • 2017-08-11 08:06:05
  • 가요


래퍼 샵건이 키비와 함께한 싱글 발매를 앞두고 녹음실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쇼미5’ 샵건(#GUN)두 번째 싱글 ‘Sunflower Dance’공개 앞두고 키비와 녹음실 현장공개
샵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샵건] #GUN X Pismo (Feat. Kebee) SUNFLOWER_DANCE Prod. 216Project COMING SOON PHOTO”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샵건과 키비가 녹음실에서 나란히 서서 브이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녹음실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샵건 너무 오랜만이야!”, “샵건 비행소년 노래 너무 좋았는데 이번에도 너무 기대돼요”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샵건은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가장 매력적인 성장 드라마를 써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지난 해 7월 기리보이,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첫 데뷔싱글 ‘비프(BEEP)’을 발표,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힙합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샵건의 두 번째 싱글앨범 ‘Sunflower Dance’는 오는 17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