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2017 SBS 연예대상’ 불청 김광규X최성국X김준선X이연수 ‘사랑의 파킹맨’ 스페셜 무대 선 보여

  • 정다훈 기자
  • 2017-12-26 16:31:51
  • TV·방송
‘2017 SBS 연예대상’에서 ‘불타는 청춘’ 팀이 선보이는 ‘사랑의 파킹맨’ 스페셜 우정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SBS는 30일(토) 저녁 8시 55분, 올 한 해 SBS의 각종 예능, 코미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인들이 총출동하는 ‘2017 SBS 연예대상’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 날 ‘2017 SBS 연예대상’에서는 ‘불타는 청춘’ 팀이 준비한 스페셜 무대가 공개된다. 배우 김광규가 발표한 트로트 신곡 ‘사랑의 파킹맨’을 ‘불타는 청춘’ 팀 만의 우정 버전으로 선보이는 것.

‘2017 SBS 연예대상’ 불청 김광규X최성국X김준선X이연수 ‘사랑의 파킹맨’ 스페셜 무대 선 보여
/사진=sbs
김광규와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한 김준선, 최성국과 더불어 특별 출연으로 여성 멤버 이연수까지 함께해 청춘 4인만의 흥폭발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졌다.

김광규는 이에 앞서 ‘불타는 청춘’을 통해 자신이 어린 시절 살았던 부산 집에서 트로트 신곡 ‘사랑의 파킹맨’으로 쇼케이스를 여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날 무대에서는 ‘불청’ 멤버들과 어떤 무대를 꾸밀 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2017 SBS 연예대상’은 오는 30일 오후 8시 55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전현무와 추자현, 이상민이 MC를 맡는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