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더유닛’ 빅플로 의진-동현-기석-대원-웅재-이건-정하, ‘퀘스천’ 1:1 직캠 공개

  • 한해선 기자
  • 2018-01-17 09:20:59
  • TV·방송
K.B.S의 ‘Question(퀘스천)’ 스페셜 영상 직캠이 최초 공개된다.

‘더유닛’ 빅플로 의진-동현-기석-대원-웅재-이건-정하, ‘퀘스천’ 1:1 직캠 공개
사진=KBS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오늘(17일) 신곡 음원 발매 미션 남자팀 2등을 차지한 K.B.S ‘Question’ 스페셜 영상 1대 1 직캠을 공개한다.

K.B.S 동현, 기석, 대원, 웅재, 빅플로 의진, 이건, 정하는 애타게 만드는 상대에게 끊임없는 질문을 던지며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Question’의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리드미컬하게 살려냈다.

제작진의 통큰 배려로 스페셜 영상 촬영의 기회를 얻은 K.B.S는 ‘Question’ 스페셜 영상에서 칼 같은 호흡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스페셜 영상 1대 1 직캠이 K.B.S 멤버들을 응원하는 유닛 메이커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예정이다.

참가자들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로 유닛 메이커들에게 양질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더유닛’의 K.B.S 스페셜 영상 1대 1 직캠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K.B.S의 ‘Question’은 오늘(17일) 공개되며 본방송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만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