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스포츠

2018 볼빅 신제품 발표회, 골프볼 4종 등 다양한 제품 출시

  • 성승환 기자
  • 2018-04-09 14:04:43
  • 스포츠
<서울경제 골프매거진>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제조업체 볼빅이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잼투고에서 2018년 신제품 골프볼 4종과 골프백, 모자,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 다양한 용품 출시를 기념하는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2018 볼빅 신제품 발표회, 골프볼 4종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볼 빅이 지난 3월15일, 서울 역삼동 잼투고에서 2018년 신제품 골프볼 4종과 골프백, 모자, 파우치 등 골프용품 출시를 기념해 론칭쇼를 개최했다. 론칭쇼에서는 화려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의 골프볼, 골프용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도 적합한 다양한 신제품들이 공개됐다.

2016년 3월 출시와 함께 무광 컬러볼로 눈길을 끌었던 비비드(VIVID) 시리즈는 올해 ‘비비드 소프트’와 ‘비비드 라이트’로 새롭게 탄생했다. SF 매트코팅 기술과 VU-X 우레탄 커버를 적용한 비비드 소프트는 눈부심이 적고 부드러운 타구감이 장점이다. 비비드 라이트는 더욱 밝고 화려한 컬러와 함께 느린 스윙스피드에도 우수한 샷거리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외 투어 프로들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우레탄 골프볼 S3와 S4의 성능을 강화한 ‘NEW S3’와 ‘NEW S4’도 공개됐다. NEW S3는 이미향, 최운정, 이일희 등 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NEW S4는 지난 KPGA 코리안 투어 코오롱 한국오픈과 KPGA 선수권 준우승을 차지한 김기환이 사용한 골프볼이다.


2018 볼빅 신제품 발표회, 골프볼 4종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볼빅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선보였다.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달마시안 등과 함께 마블의 인기 캐릭터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과 골프볼 4개를 가로로 길게 나열한 스페셜 4구 패키지도 선보였다.

문경안 볼빅 회장은 “올해 새로운 비비드 소프트와 비비드 라이트의 출시로 무광 컬러볼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며 “골프백, 모자,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뿐 아니라 디즈니, 마블 등과 합작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토털 브랜드로의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편집부 / 글_성승환 기자 ssh@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