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증권국내증시
‘마녀의 사랑’ 윤소희, 국밥 대신 블랙드레스로 ‘여신 비주얼’ 인증
/사진=MBN




‘마녀의 사랑’ 윤소희가 ‘국밥 배달 마녀’에서 ‘블랙 여신’으로 180도 달라진 비주얼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눈 뗄 수 없는 긴장감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박찬율 연출/손은혜, 박세은 극본/김종학프로덕션 제작) 측은 7일(화) 고혹적이고 러블리한 윤소희(초홍 역)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녀의 사랑’은 50년 전통 국밥집을 운영하는 걸크할매-패왕색-러블리 만찢 마녀 3인방과 동거하게 된 국밥집 건물주의 얽히고 설킨 벗어날 수 없는 판타지 로맨스. 윤소희는 국밥 배달 마녀로 변신, 매회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안방극장 1열에 줄 세우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가 트레이드 마크인 국밥 배달 쟁반과 앞치마를 내던지고 ‘블랙 드레스’를 차려 입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국밥 배달 마녀’에서 ‘블랙 여신’으로 변신한 윤소희의 빛나는 비주얼이 남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더욱이 핑크색 꽃이 수놓인 블랙 드레스로 러블리함에 고혹미까지 더하고 있다. 극중 운동화를 벗어 던지며 털털한 매력을 뽐냈던 윤소희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반전의 모습. 더욱이 또 다른 사진 속 윤소희는 바람에 휘날리는 머릿결에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오묘하고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영옥(예순 역)-고수희(앵두 역) 또한 블랙 드레스를 차려 입고 윤소희와 함께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간 세상에 숨어 살며 50년 동안 국밥집을 운영하던 이들의 비주얼이 하루아침에 180도 달라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마녀의 사랑’ 4회에서는 윤소희가 실연의 아픔에 의해 마력을 모두 상실, 흑마녀 화자(홍경연 분)를 찾아간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끌었다. 더욱이 화자는 운명의 남자와 3주 안에 키스를 해야 마력을 되찾을 수 있다는 비책을 전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킨 상황. 특히 영상 말미 김영옥-고수희가 윤소희의 마력 상실을 알아채는 모습이 담겨 이들이 블랙 마녀로 변신한 이유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MBN ‘마녀의 사랑’ 제작진은 “오는 8일 방송될 ‘마녀의 사랑’ 5회에서는 마력을 되찾기 위한 윤소희의 키스 대작전이 펼쳐질 것”이라며 “이 과정에서 ‘국밥 마녀 3인방’ 윤소희-김영옥-고수희의 엉뚱하면서 예측불가 모습들이 반전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마녀의 사랑은 매주 수목 밤 11시에 MBN을 통해 방송된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다운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