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차태현,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본방사수 부탁합니다

  • 최주리 기자
  • 2018-10-08 19:40:08
  • TV·방송
차태현이 10월 8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연출/유현기, 극본/문정민, 제작/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의 첫 방송을 맞아 본방 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차태현은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최고의 이혼’에서 ‘조석무’ 역할을 맡았습니다. 석무는 여러분들이 봐왔던 저의 모습과는 조금 다른 까칠하고 예민하고 굉장히 내성적인 그런 역할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진지하기보다는 기존에 봐왔던 코믹한 부분들도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라며 극중 역할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차태현,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본방사수  부탁합니다

이어, “굉장히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거고요. 제목은 ‘최고의 이혼’이어서 제목이 주는 부담감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실제로 드라마를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다는 것 확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저희 KBS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10월 8일 밤 10시! 그때부터 두 달 동안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많이 기대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라는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래 기다렸어요~”, “까칠한 캐릭터라니!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 “첫 방송만 손꼽아 기다렸어요.”, “월요일, 화요일에는 ‘최고의 이혼’!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오늘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 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