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홈플러스, 인기캐릭터 'BT21' 리빙상품 론칭

내달 28일까지 쿠션·담요 등 49종 판매

  • 심희정 기자
  • 2018-10-29 17:44:21
  • 생활
홈플러스, 인기캐릭터 'BT21' 리빙상품 론칭
지난 2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BT21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이 컬래버레이션해 탄생시킨 ‘BT21’ 캐릭터의 리빙 상품 49종을 판매한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가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리빙 상품을 론칭해 49종을 선보였다. BT21은 캐릭터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다(BTS)가 컬래버레이션해 탄생시킨 브랜드다. 최초 스케치부터 캐릭터의 취향과 성격 부여, 정교화 작업까지 전 과정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홈플러스는 BT21의 캐릭터인 타타, 치미, 쿠키, 코야, 알제이, 망, 슈키의 특징을 표현한 다양한 쿠션과 거실화, 담요 등 실용적이고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49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이는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월드컵점 등 전국 130개 주요 점포에서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극세사 담요, 거실화, 목쿠션 등이 있다. 오직 국내 오프라인 채널 중에서는 홈플러스에서만 선보인다.

김현정 홈플러스 홈인테리어팀 바이어는 “라인프렌즈의 라이센스 협력사 나라홈데코와 협업해 BT21 캐릭터 상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violatao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