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성난황소’ 관전포인트 #진짜마동석이돌아왔다#핵주먹으로스트레스타파

11월 22일(목) 개봉하는 통쾌한 액션영화 <성난황소>가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액션의 끝판왕, 진짜 마동석이 나타났다!

마동석표 액션의 대미를 장식할 핵주먹 액션의 향연!

올 가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영화 <성난황소>는 ‘성난황소’ 마동석을 필두로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액션을 펼쳤다. 특히 아내가 납치된 후 성난 황소로 돌변하는 ‘동철’ 마동석의 열연은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핵주먹 액션을 집약해 선보이며 가장 강렬한 기대 요소로 주목 받고 있다 . 마동석 역시 “나에게 특화된 핵주먹 액션 장면들을 만들어냈다”며 <성난황소>만이 선사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액션을 예고한 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과 짜릿함 역시 한층 고조되고 있다. 특히 도박장, 기태의 아지트 등 위험한 요소들이 가득한 공간의 특성을 절묘하게 활용한 액션 시퀀스들로 <성난황소>만의 액션을 완성했다. 스트레스를 완벽 타파하는 볼거리들을 예고한 <성난황소>는 작년 가을 흥행돌풍을 일으킨 <범죄도시>를 잇는 정통 액션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쾌상쾌통쾌한 케미스트리 등판

다양한 콤비의 향연까지 탑재 완료





여기에 아내 ‘지수’ 역의 송지효, 납치범 ‘기태’ 역의 김성오의 열연은 물론, ‘동철’의 콤비 김민재-박지환까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동철’을 휘어잡지만 누구보다 남편을 아끼는 아내로 변신한 송지효는 마동석과 ‘달콤살벌한 부부케미’는 물론, 위기 속에서도 당찬 모습을 선보이며 놓칠 수 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김성오는 <성난황소>에서 신개념 납치범 ‘기태’를 연기해 마동석을 끊임없이 괴롭히며 강렬한 악역 필모그래피를 추가할 예정이다. 여기에 ‘지수’를 찾기 위해 함께 고군분투하는 ‘곰사장’과 ‘춘식’ 역의 김민재와 박지환 역시 능청스러우면서도 정감 있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같이 활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케미스트리는 <성난황소>에 놓칠 수 없는 재미를 더한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아내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이처럼 마동석의 핵주먹 액션의 클라이맥스와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영화 <성난황소>는 11월 22일(목)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것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