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SE★이슈] 아이유·아이즈원부터 뉴이스트W·인피니트까지…수능 응원 ★들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아이유/사진=각 소속사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가수들의 응원 메시지도 이어지고 있다.

13일 아이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응원 영상을 게재하고 “날씨가 쌀쌀해지나 싶더니 벌써 또 수능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 떨지 말고 그동안 준비했던 거 천천히 꼼꼼히 잘 생각해가면서 후회 없는 수능을 치르고 오기를 집에서 응원하고 있겠다”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달 데뷔곡 ‘라비앙로즈’로 데뷔한 걸그룹 아이즈원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국에 계신 수험생들 모두 긴장되고 떨릴 텐데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을 보냈다. 아이즈원 멤버 중 김채원 역시 수능에 응시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프로미스나인 역시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잘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말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남겼다.

뉴이스트 W, 세븐틴/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W는 14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 러브 수험생분들 그리고 전국에 계신 수험생 여러분 모두 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다. 긴 시간 동안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수험생들에게 박수를 보냈다.

세븐틴은 “열심히 준비하신 수험생분들 준비하신 대로만 긴장하지 마시고 잘 보시길 바라겠다”며 “세븐틴도 수험생분들이 정말 좋은 결과가 있기를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마마무, 모모랜드/사진=RBW, MLD엔터테인먼트


또 마마무는 “요즘 날씨도 추운데 수능날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긴장하지 말라”면서 “컨디션 조절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멤버 아인이 수능을 보는 모모랜드는 “아인이 스케줄 틈틈이 수능 준비를 하는데 옆에서 보는 것만으로 초조하고 떨리더라”며 “끝까지 열심히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을 거다”고 말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올해 수능을 보는 골든차일드 최보민 역시 “저도 이번에 수능을 응시하는데요 모두 모두 긴장하시지 마시고 제대로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응원하겠다”라며 “하던 것보다 더 잘 보실 거다. 유캔두잇!”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인피니트는 “꼭 수능에서 좋은 결과 거둘 수 있도록 저희도 응원하겠다. 힘내서 꼭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했고, 러블리즈 역시 “오랜 기간 준비하신 만큼 원하는 결과 꼭 얻으시길 바란다”며 컴백 준비로 바쁜 가운데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