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크리스마스 선물도 라이프스타일 맞춤으로!

까사미아, 키즈부터 부모까지 맞춤형 연말 선물 제안

한샘, 홈파티 상품 할인 행사

현대리바트, 연말 1,300여종 가구 할인

까사미아의 키즈 가구 ‘그로잉’ 시리즈. /사진제공=까사미아




개인이나 세대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화 되면서 연말을 보내는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구입할 때도 틀에 박힌 선물보다는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구업계도 이런 분위기에 맞춰 라이프스타일별로 맞춤형 크리스마스 라인 업을 내놓고 있다.

15일 가구업계에 따르면 까사미아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키즈 가구 ‘그로잉’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영유아기부터 초등학교 취학 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성장형 가구다. 까사미아의 36년의 홈퍼니싱 기술을 집약해 모든 제작 공정을 까다롭게 관리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무독성 페인트 및 최상위 등급 E0자재를 사용함은 물론, 규제 강도가 가장 높은 7세 어린이 사용적합 인증을 취득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싱글 사이즈 베드와 3단 서랍장, 와이드 서랍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북유럽 감성의 핑크, 블루 두 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특별한 아이방 꾸미기에 적합하다.

일 또는 학업 등으로 바쁜 한 해를 보낸 ‘나’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소소한 연말 아이템도 인기다. 특히 방 한켠 트리를 설치가 여의치 않은 1인 가구의 경우 벽 한면에 레드나 골드로 포인트된 오너먼트, 포근한 분위기의 그린리스를 장식하는 것만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겨울철 필수품인 패브릭 용품도 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는 기프트 아이템으로 좋다. 한 쪽은 체크패턴, 다른 면은 양털 느낌의 폴리 소재로 디자인된 까사미아의 ‘토미 셀파 헤링본 블랭킷’, 부드럽고 따뜻한 퍼 소재의 쿠션과 담요로 구성된 까사블랑 ‘마고 시리즈’ 및 ‘셀레나 시리즈’ 외에도 퍼와 벨벳으로 제작된 까사미아의 슬리퍼와 방석은 보온성과 함께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녹여준다.

크리스마스에 부모님을 위한 인기 선물은 단연 ‘리클라이너’다. 몸에 맞게 각도를 여러 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리클라이너 제품은 더 젊게 생활하고자 하는 중장년층, 노년층이 활발한 바깥활동 후 안락한 휴식을 즐기는 데에 제격이다.

까사미아의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는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등받이와 헤드레스트 각도 조절, 회전 기능이 탑재되어 편리하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사이즈로 거실, 서재, 베드룸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포인트 가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 자연스러운 천연가죽과 모던한 스틸 다리를 매칭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젊은 감각을 추구하는 ‘노노족’ 부모님의 취향도 고려했다.

한샘은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고객을 위해 다양한 소품들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한샘


한샘(009240)은 연말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최근 홈 파티가 새로운 여가 트렌드로 떠오른 점에 주목해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란 주제로 가족들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한샘은 올 연말까지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전국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대리점, 한샘몰 (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등에서 할인 판매하는 ‘홈파티&연말 결산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크리스마스 식기는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세일한다. 크리스마스 티세트와 양말 머그는 8,900원과 6,900원에 각각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트리(60cm)는 9,900원에 선보인다. 신제품 키친바흐 세라믹도 20% 할인해 4인 세트를 25만 9,000원에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가 시간의 증가와 함께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각광 받으며,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몇가지 테이블웨어와 소품만으로도 분위기를 연말 연출 할 수 있어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리바트의 연말 송년 할인 이벤트. /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079430)는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1,300여종의 오프라인 가정용 가구 전 품목을 10~35% 할인 판매하는 ‘2018 HAPPY 리바트마스 SALE’을 열고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테라모 4인 소파 159만 9,000원, 크로켓 중앙장 40만 3,000원, ‘파인트 리빙’ 6인 식탁 33만 6,000원, 컬렉션 4인 식탁 92만 8,000원 등이다.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코펜하겐’ 등 침대 프레임 9종과 엔슬립 Stable, Lift, Cozy, 스프링에어 등 매트리스 4종이다.

학생용 가구 얼리버드 특가전도 함께 연다. 초등학생용 서재 ‘NEW 루디’ 는 전품목 10% 할인한다. 주요 품목은 수동 높이 조절 책상 세트 69만4,000원, 조명 침대 52만원이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 증정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250·400만원 이상 구매 시 4·8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권을 증정한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시즌 오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