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참시' 박성광X송이 매니저 동반 CF 찍는 날 "촬영장서도 빛난 '배려' 케미"

  • 이정민 기자
  • 2019-01-27 11:24:21
  • TV·방송
'전참시' 박성광X송이 매니저 동반 CF 찍는 날 '촬영장서도 빛난 '배려' 케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가 동반 광고 촬영에 나서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서는 박성광과 송이 매니저가 함께 광고 촬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이 매니저는 박성광에 “댄디하다”, “코가 예쁘다”등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박성광의 기운을 북돋워 줬다. 이를 들은 박성광은 “우리 엄마도 그런 이야기 안 한다”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유병재는 “덜 못생겨지고 있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이 매니저는 박성광을 챙기면서 메이크업을 받는 등 매니저와 광고 출연자, 1인 2역을 했다.

드디어 광고 촬영이 시작되고, 익숙하게 포즈를 취하는 박성광 옆에서 송이 매니저는 동작을 낯설어하며 어려운 기색을 드러냈다. 이에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가 당황하지 않도록 조언을 해주며 촬영을 리드했다.

송이 매니저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일상에서는 자주 쓰지 않는 동작을 아무렇지 않게 하라는 게 어려웠다.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데 오빠가 정말 대단한 거다. ’발음을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 이런 걸 오빠가 캐치해서 알려주시니까 쉽게 할 수 있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송이 매니저는 촬영이 끝나고 소감을 묻자 “오빠가 생각보다 많이 안 찾으시고 저 배려해주시고 챙겨주셨다. 오히려 제가 너무 많이 챙김을 받은 것 같다”라며 “오빠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