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시크릿데이 생리대 ‘코튼’ 화학 흡수가 아닌 자연흡수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다

  • 김동호 기자
  • 2019-02-11 14:30:01
  • 사회이슈
시크릿데이 생리대 ‘코튼’ 화학 흡수가 아닌 자연흡수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다

최근 생리대 시장에서 ‘친자연’, ‘건강’, ‘순면’이 새로운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시크릿데이 또한 이 같은 시장 흐름에 맞춰 천연 펄프 흡수 생리대인 ‘코튼’을 새롭게 출시하며, 안심 할 수 있는 생리대로 한번 더 생리대 시장을 리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렇다면, 기존제품들과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인가? 이에 대한 답으로는 흡수방식을 들 수 있다. 자연에서 온 펄프 그대로를 사용하여 흡수를 돕는 노샙(NO SAP) 제품으로 새로운 차원의 제품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100% 자연 코튼 만을 사용하여, 목화솜이 주는 피부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튼의 경우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피부 트러블이나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일수록 더욱 노샙(NO SAP)생리대를 찾고 있다.

또한, 충북 음성 혁신도시에 위치한 시크릿데이 자체 생산공장을 통해 생리대 전문 연구진들의 철저한 연구와 첨단 자동화 설비로 제품 생산을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생산 진행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생산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도록 했다.

시크릿데이의 신작 ‘코튼’ 생리대는 건강한 생리대를 찾는 소비자들의 명확한 니즈에 맞춰 연구부터 제조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인 만큼, 생리대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