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정보

종목별 장세 대비해야...바구니에 담아둘 종목은?

  • 2019-02-12 13:45:01
  • 증권정보
종목별 장세 대비해야...바구니에 담아둘 종목은?

북미 정상회담, 미중 무역협상 등 주요 이벤트를 앞둔 가운데 이를 확인하고자 하는 관망심리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시장의 방향성이 결정될 수 있다는 이야기다.

상황이 이런 만큼 당분간은 종목별로 차별화된 투자전략을 가져갈 필요가 있다. 특히 최근의 반등 과정에서 상대적으로 수익률 회복이 덜했던 코스닥 종목과 업황 회복에 따른 이익 증가세가 기대되는 종목을 추려 바구니에 담아두는 것이 좋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굿스탁론> 월 0.3%대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굿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3%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굿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굿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nci.co.kr/0553/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