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바벨’에 등장한 마스크가 뭐지? 자이글 ZWC오투마스크, 새로운 대세 마스크로 핫이슈

산소샤워로 피부 겉과 속을 모두 맑고 투명하게 해주는 뷰티케어 잇템





"산소가 나오는 마스크라고?" TV조선 주말드라마 '바벨'에서 주인공 장희진(한정원 역)의 든든한 조력자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하시은(홍미선 역)이 얼굴에 착용한 마스크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어제(17일) 방송분에서 주인공 장희진이 친구 하시은의 집을 방문했을 때, 하시은이 얼굴에 쓰고 있던 마스크에서 기존 제품들과 달리 무언가 뿜어져 나오면서 화면 가득 상큼한 느낌이 전달됐다. 마스크를 벗으며 얼굴을 만지는 하시은의 표정에서 상큼하고 촉촉함이 잘 살아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폭됐다.

일명 '김아중마스크' 로 유명한 이 마스크는 웰빙기업 자이글이 최근 선보인 신개념 뷰티마스크로 출시 한 달만에 뷰티 잇템으로 떠올랐다.

기존 뷰티 마스크 제품에 비해 촉촉한 산소의 느낌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며 이때 같이 호흡하는 고순도 산소로 인해 피로 회복과 심신 안정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다. 고농도 산소를 얼굴에 뿌려주면서 폐 호흡도 같이하게 되므로 피부 겉과 속을 모두 맑게 해주는 셈이다. 즉 미용과 건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산소 뷰티케어 제품이다.

'ZWC 산소뷰티 마스크'를 자이글이 개발한 가정용 산소발생기 'ZWC 숲속'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다. 산소발생기 본체의 산소 분출구와 연결된 호스를 '산소뷰티마스크'에 연결하고 얼굴에 착용하면 얼굴 가득 산소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함께 출시된 'ZWC 아이크리미 골드 세럼'을 얼굴에 바르고 산소뷰티마스크를 착용하면 피부미백, 주름개선, 탄력증진, 속기미 개선 등 45가지의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스크와 세럼을 함께 사용해 거둔 45가지 개선 효과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을 인정받았다.

산소배출량(분당1~3리터)과 산소농도(50~95%)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한 번에 15분~30분 정도 사용이 권장된다.

자이글 관계자는 " 산소처럼 맑고 건강한 배우 김아중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주목을 끌었고,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피부 케어에 관심많은 소비자들이 늘면서 빛으로 하는 마스크보다 편하고 쉬우며, 힐링효과가 더 있는 거 같다는 평가와 함께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