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샤잠!' 샘 해밍턴 & 윌리엄, 스크린X 추천 영상 공개

호평 속에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샤잠!’ 스크린X가 샘 해밍턴과 윌리엄 부자의 스크린X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일반 2D 콘텐츠 화면에서 느낄 수 없는 스크린X만의 차별화된 화면을 강력 추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creenX




공개된 영상은 샘 해밍턴과 귀엽고 깜찍한 윌리엄이 영화 ‘샤잠!’의 주인공과 똑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영화의 컨셉에 맞춰 아들 윌리엄이 ‘샤잠’이라고 주문을 외치자 아빠 샘 해밍턴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담겨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모은다. 샘 해밍턴은 “스크린X로 ‘샤잠!’을 보면 정면, 좌, 우 3면으로 액션이 270도로 확 펼쳐진다”며 스크린X만의 차별화된 영상을 강조했다. 이어 “더 넓고, 더 큰 화면으로 즐겁게 관람하세요”라며 강력 추천했다. 마지막으로 샘 해밍턴은 “윌리엄, 우리 ‘샤잠!’은 스크린X로 볼까?”라고 묻자 윌리엄이 “YES! 빨리 보러 가자~”라고 대답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샘 해밍턴과 윌리엄의 강력 추천과 함께 스크린X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화제를 모은다. “스크린X로 보니 더 큰 몰입감을 받았고, 더욱 풍부한 스크린X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더 즐겁고 볼거리가 많았다”, “장면의 분위기에 맞춰 때론 긴장감 있게, 때론 귀엽게 스크린 좌우까지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더욱 생동감 넘쳤다”, “후반부에 펼쳐지는 공중전에서 스크린X 효과가 돋보였고, 좌우 텍스트 애니메이션 효과가 신선했다” 등 오직 스크린X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영상에 극찬했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액션과 코미디를 통해 아름답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엮어내 히어로 팬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가서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할리우드 배급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수의 블록버스터를 잇따라 개봉했다. 2016년에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파일럿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기술 개발, 콘텐츠 제작, 해외 진출 등에 꾸준히 힘써왔다. 또한 국내 CG 제작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CG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했다. 현재 국내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스위스, 영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18개국 205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히어로의 활약을 그린 영화 ‘샤잠!’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