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공식] 윤지성, 5월 14일 입대 발표..팬들 향한 진심 "항상 고마워요"

  • 김주원 기자
  • 2019-04-25 07:10:03
가수 윤지성이 현역 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메시지를 남겼다.

[공식] 윤지성, 5월 14일 입대 발표..팬들 향한 진심 '항상 고마워요'
사진=LM엔터테인먼트

윤지성은 오늘(25일) 0시,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글을 남겨요”라며 “5월 14일에 입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지성은 “밥알들에게 미안한 건 다른 것보다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그게 무엇보다 많이 미안하다. 걱정하지 마요.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올게요”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하고 싶은 말이 굉장히 많지만 내가 많이 고맙고, 항상 미안하다는 거 잊지 않았으면 해요. 고마워요. 항상”이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윤지성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팀의 중심을 잡는 리더이자 친근한 맏형으로서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실력과 인성을 모두 갖춘 노력파 캐릭터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1년 6개월간의 워너원 활동이 종료되고, 지난 2월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를 발표하며 윤지성은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7년 연습생 생활을 통해 다져진 안정적인 보컬 실력은 물론 솔로 뮤지션으로서 윤지성만의 감성과 목소리를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이후 오늘(25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발매, 군 입대 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을 전한다.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일기장 같은 앨범으로, 본인의 오롯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한편, 윤지성은 5월 4일~5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열고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만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