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인질(가제)' 황정민, '배우 황정민' 연기한다..첫 촬영 돌입

  • 김주원 기자
  • 2019-05-15 13:25:53
  • 영화
제작사 ‘외유내강’의 13번째 작품 <인질>(가제)이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황정민을 포함한 주조연진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5월 15일(수) 첫 촬영에 돌입한다.

'인질(가제)' 황정민, '배우 황정민' 연기한다..첫 촬영 돌입
사진=NEW/㈜외유내강

<부당거래><베테랑><군함도>에 이어 영화사 외유내강과 황정민이 함께하는 4번째 작품 <인질>이 5월 15일(수) 첫 촬영을 시작한다. 황정민은 사상 최악의 인질 사건에 휘말린 ‘배우 황정민’을 연기한다.

2017년 촬영을 마친 <공작> 이후 연극 무대를 통해 대중들과 호흡해온 황정민은 “인질과 인질범, 그리고 그들을 끝까지 쫓는 경찰들의 추격까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몰입도와 긴장감이 탁월하다”며 2년만의 영화 차기작으로서 <인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여기에 <인질> 제작진은 극중 몰입감을 위해, 주인공 황정민을 제외한 나머지 배우들을 4달간의 오디션을 통해 뽑은 새로운 얼굴들로 캐스팅하였다. 연출은 <무기의 그늘>, <어떤 약속> 등의 단편으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아온 신인감독 필감성 감독이 맡았다.

한편, 황정민은 “<공작> 이후 오랜만의 촬영이라 설레고 기쁘고 또 긴장되는 영화 현장이 될 것 같다. 첫 촬영을 시작으로 마지막 촬영까지 안전하게 마쳤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며 크랭크인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인질>을 통해 데뷔전을 치루는 필감성 감독은 “오랜 기간 준비해왔던 영화에 꿈꿔왔던 배우들, 제작진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장르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5월 15일(수)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영화 <인질>은 2020년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