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정책·제도

LH, 아동 800명 초청 'LH랑 놀자' 행사 개최

가정의 달 맞아 진주 본사서
뮤지컬, 퍼포먼스 등 즐길거리

  • 진동영 기자
  • 2019-05-16 10:12:49
  • 정책·제도
LH, 아동 800명 초청 'LH랑 놀자' 행사 개최
16일 경남 진주 한국토지주택공사 본사에서 열린 ‘LH랑 놀자’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행사를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LH

LH, 아동 800명 초청 'LH랑 놀자' 행사 개최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16일 경남 진주혁신도시 소재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보육원 아동 800여명을 초청해 ‘LH랑 놀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LH가 지역어울림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경남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본사 대강당에서는 ‘행복한 하루’를 주제로 문화행사가 진행됐다. 개그맨 허경환 씨가 사회를 맡았고 홀로그램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블랙라이트 가면 레이저 퍼포먼스, 매직버블쇼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다.

남강홀에서는 ‘꿈꾸는 놀이’를 테마로 드론, 가상현실(VR), 코딩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컬링·림보 등 놀이공간, 페이스 테인팅존 운영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유대진 LH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꿈을 키우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LH는 이밖에 지역행사로 ‘LH 시민공감 콘서트’, 지역아동 스포츠 관람 프로그램 ‘러브 홈런 데이’를 비롯해 ‘LH 사장배 경남 테니스대회’, ‘경남오픈 탁구대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스포츠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진동영기자 j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