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전국

부산 섬유패션 CEO 지식정보 교류의 장 열려

14일 아트몰링 부산본점서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CEO 조찬포럼

  • 조원진 기자
  • 2019-06-13 09:00:47
  • 전국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CEO 조찬포럼’이 14일 오전 7시 사하구 아트몰링 부산본점에서 열린다.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은 지역 섬유패션산업의 성장과 발전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위해 2015년 발족했다. 이번에는 올해 2대 상임대표를 맡게 된 패션그룹 형지의 최병오 회장 주관으로 부산지역 섬유패션기업 최고경영자, 기관, 단체장 등과 함께 콤비 마케팅연구원의 김광호 원장을 강사로 초청해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광호 원장은 2006년 삼성경제연구소가 선정한 대한민국 대표 명강사 99명 중 최고 명강사로 선정된 바 있다. 불확실성의 시대에 리더들의 생존방안과 기업들이 현재의 안일함과 미래의 두려움에서 벗어나 과감한 변화와 실천을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주요 참석자는 박만영 콜핑 회장, 이성숙 부산시의회 부의장, 조종래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유윤식 동의대 부총장, 김병수 부산패션칼라산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부산지역 섬유패션업계 최고경영자를 비롯한 관련 기관·단체, 기업인, 교수 등 150여 명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최근 수출 감소 및 투자 부진, 미중무역 갈등, 최저임금 인상, 근로시간 단축 등 대내외적으로 섬유패션산업계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 조찬포럼을 통해 섬유패션산업 종사자들이 전문역량을 강화하고 섬유패션업계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재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