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작지만 야무진 직수정수기 나왔네

청호나이스 콤팩트형 제품 선봬
4단계 정수·자가 필터교체 장점

  • 이수민 기자
  • 2019-06-13 09:58:23
  • 기업

청호나이스, 정수기, 직수

작지만 야무진 직수정수기 나왔네
청호나이스 홍보모델 배우 염정아가 청호직수 정수기 콤팩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가벼우면서도 슬림한 사이즈의 ‘청소 직수 정수기 콤팩트(Compact)’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는 프리미엄 필터와 나노프로 필터를 탑재한 4단계 정수시스템의 직수정수기 콤팩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잔류염소부터 박테리아, 바이러스, 냄새유발 물질 등을 제거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자가 필터 교체 방식을 선택해 레버를 가볍게 올리고 내리면 필터 탈부착이 가능해 소비자가 손쉽게 필터 교체를 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측은 8개월 교체 주기에 맞춰 고객에 필터를 배송한다고 설명했다.

청호 직수정수기 콤팩트는 좁은 주방공간에도 쉽게 설치 가능한 소형 사이즈로 가로 폭이 12.8㎝에 불과하다. 무게도 1.9㎏으로 가벼워 1인 가구를 비롯한 소형 가구가 쓰기에 적합하다. 취수구는 분리형 방식을 적용해 언제든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연속 취수가 필요할 때는 다이얼을 돌려 취수량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전력 사용이 필요없는 무전원 시스템을 채택해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번 제품은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이며 일시불로만 판매한다. 소비자 판매정가는 33만원이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