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공식] 최필립, 더프로액터스와 전속계약 체결+'웰컴2라이프' 출연 확정

  • 김주원 기자
  • 2019-06-18 10:44:43
  • 시황
배우 최필립이 더프로액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공식] 최필립, 더프로액터스와 전속계약 체결+'웰컴2라이프' 출연 확정
사진=더프로액터스

18일 더프로액터스는 “다양한 작품에서 눈길을 끌며 강한 인상을 남긴 최필립과 전속계약을 맺고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최필립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은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쫓아 ‘법꾸라지’를 돕던 마이웨이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는 짜릿통쾌 리빌딩 판타지 드라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 최필립은 주인공 이재상(정지훈 분)에게 자격지심을 가진 검찰청 검사 ‘민성진’ 역을 맡았다. 대학교수 부모 밑에서 에이스 코스만을 밟아온 자신보다 돈도 더 많이 벌고 잘나가는 재상에게 경쟁심을 가진 인물로 극에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부드러운 인상과 따뜻한 이미지로 여심을 사로잡는 최필립이 주인공 정지훈과 어떠한 앙숙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가 높아진다.

최필립은 그간 시트콤 ‘소울메이트’, 드라마 ‘경성스캔들’, ‘고교처세왕’, ‘불어라미풍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올해 초 종영한 MBC드라마 ‘신과의 약속’에서는 방송국PD ‘정경수’역으로 출연하여 극의 흐름을 바꾸어 놓는 키플레이어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더프로액터스와 새롭게 전속 계약 체결 후 첫 작품활동을 예고한 최필립은 “새로운 회사식구들과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앞으로의 작품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앞서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이 출연을 확정지은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7월에 방송 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