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플레이어' 공식 포스터&티저영상 공개..폭소 예열에 기대감UP

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 ‘플레이어’가 오는 7월 14일(일) 오후 6시 15분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사진=CJ ENM




XtvN 신규 예능 ‘플레이어(연출 심우경, 남경모)’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이 ‘플레이어’ 군단으로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은 웃음이 통제된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만약 웃음트랩을 탈출하지 못하고 웃음이 터지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된다.

7인은 하루동안 가상 세계에서 롤 플레이를 펼친다. 하나의 캐릭터가 되어 미션을 해결하는 것과 동시에 제작진이 곳곳에 숨겨놓은 웃음트랩을 피해 출연료를 무사히 전부 받아갈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재미를 더할 전망. 평소 타인을 웃기는 데에 능숙한 프로 예능인들이 웃으면 안되는 상황 속에서는 어떤 예능감과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오는 7월 14일(일) 오후 6시 15분 첫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의 색깔을 예고하는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포스터에는 ‘웃는 순간, 출연료가 깎인다’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들의 개성 넘치고 익살스러운 표정들이 담겨 본격적인 활약을 기대케 한다.

티저 영상에서는 출연진이 던져진 첫 번째 가상 세계가 ‘퇴마사가 되어야 하는 것’으로 밝혀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퇴마 수업을 받는 중인 7인은 각기 다른 분장으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각양각색 캐릭터 소화력만으로도 폭소를 유발하는 것은 물론, 이들이 서로를 웃기고, 웃음을 참고, 견디다 못해 빵 터지며 속수무책 벌칙을 당하는 장면들이 연이어 담겨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특히 장동민의 등장도 엿보여 그의 역할이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제작진은 1회 녹화 후 “행여나 웃음트랩이 터지지 않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녹화가 끝나고 차감된 출연료가 무려 300만원에 육박했다. 출연자들이 어쩌다 300만원어치 웃게 됐는지 시청자 여러분도 그 여정을 재밌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 ‘플레이어’는 오는 7월 14일(일) 오후 6시 15분 XtvN,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