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재테크

기업은행,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 특화 카드 출시

올리브영 등 H&B스토어서 할인

기업은행,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 특화 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의 ‘이사배 카드’/사진제공=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유튜브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카드 상품을 선보인다.

30일 기업은행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씨와 손잡고 뷰티(미용)에 특화된 ‘이사배 카드’를 이날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카드를 메이크업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씨가 직접 카드 이미지를 디자인했으며 기업은행은 화장품·미용실·네일샵 등 뷰티 관련 업종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랄라블라·롭스 등 주요 H&B스토어 △이니스프리·스킨푸드·아리따움·토니모리 등 모든 화장품 매장 △미용실·네일샵 등에서 각 최대 2,000원 할인혜택(각 1일 1회)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영업점이 아닌 기업은행의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 ‘아이원뱅크’와 모바일 브랜치 ‘IBK큐브’를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은 카드출시를 기념해 아이원뱅크에서 카드를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 이사배 컨실러 브러시, 미공개 디자인카드,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로 구성된 ‘이사배 한정판 패키지’를 증정한다. 다음 달 7일 을지로 기업은행 파이낸스타워에서 이씨가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올리브영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은행의 한 관계자는 “카드 제작부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기존 금융상품과 마케팅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방식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혁기자 coldmeta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