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호구들의 감빵생활' ITZY(있지), 완전체 출연..마피아 게임 도전장 내민다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연출 박성재, 윤인회)에 최근 신곡 ‘ICY‘로 돌아온 역대급 신인 아이돌 ITZY(있지)가 완전체로 출연한다.

사진=tvN




3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는 2019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대형 신인 ITZY(있지) 완전체가 출연, 마피아 게임 명승부를 펼친다. 이들은 예능 초보답지 않은 승부욕과 운동신경으로 베테랑 방송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ITZY(있지)의 출연으로 뜻밖의 소속사 대표 포스를 풍긴 김종민과 기존 멤버들 중 막내였던 ‘아이즈원’ 최예나가 막내티를 벗고 ‘아재美’를 발산했다고 전해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는 위너 김진우에 이어 남은 두 명의 마피아를 찾는 검거전이 방송됐다. 특히 모범수들만 알고 있는 제시어를 마피아들이 유추하게 되면서 마피아 색출이 더욱 어려워진 상황이 펼쳐지기도. 하지만 모범수들의 물오른 추리력으로 마지막 투표에서 2명의 마피아 한보름과 장도연을 동시에 검거, 극적인 승리를 이끌었다.

오늘 3일(토) 방송에서는 ITZY 완전체가 출연한 만큼, 멤버들 사이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고됐다. 마피아 게임에 과몰입한 멤버들이 서로를 물고 뜯으며 저격하는 것은 물론, 화해의 악수까지 거절할 만큼 현장이 뜨거웠다는 후문. 게다가 ITZY 멤버들이 마피아 게임을 장악해 기존 멤버들의 주도권을 뺏는 것은 물론, 승률 1위인 김종민까지 벌벌 떨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에서도 ITZY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손가락 댄스 영상을 보고 노래 제목과 가사를 맞히는 ‘핑거나라 댄스공주’ 게임에서는 승패와 상관없이 ‘저 세상’ 흥으로 무대를 장악한 유나가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지압 판 위에서 승부차기를 하는 ‘생로병사의 비명’ 게임에서도 ITZY 멤버들이 지압판 위 런웨이로 선전 포고하며 개그맨 이수근, 정형돈 등 대표적인 ‘축구광’에 맞먹는 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넘치는 승부욕과 열정으로 호빵을 뒤흔든 ITZY(있지)의 마피아 게임은 오늘 3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될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