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서울메이트3' 김준호&차칼 패밀리, 제주도 여행 떠난다..기대감 UP

  • 김주희 기자
  • 2019-09-09 17:54:00
  • TV·방송
오늘(9일, 월)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3(연출 박상혁, 김영화, 황다원)’ 11회에서는 김준호&차칼 패밀리의 제주도 자연 투어와 로맨틱 규한 투어의 비밀 맛집 방문기가 펼쳐진다.

'서울메이트3' 김준호&차칼 패밀리, 제주도 여행 떠난다..기대감 UP
사진=tvN

김준호와 글로벌 톱 스타 셰프 차칼&가족들은 ‘서울메이트’ 사상 최초로 제주도 여행을 떠난다. 지난 회 김준호가 자신이 계획했던 램프 요정 지니 컨셉처럼 차칼 패밀리의 위시리스트를 이뤄주는 것. 이들은 세상 터프한 제주도 오프로드 투어로 제주 여행기의 막을 연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잔뜩 신난 차칼 패밀리와 달리 울상을 짓고 있는 김준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깊은 밤 낚시배를 타고 한치 잡이에 나선다. 과연 제주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한치가 등장할지, 김준호가 “완전 월척인데”하고 놀란 이유는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렘 가득 ‘연애메이트’를 만들어 가고 있는 로맨틱 규한 투어는 이규한의 비밀 맛집에 방문한다. 해녀를 만나고 싶어했던 케빈의 위시리스트와 우리나라의 신선한 해물 요리 체험을 한번에 만족시킬 기회다. 이규한이 사랑하는 맛집답게 메이트들 모두 그 맛에 흠뻑 매료됐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오늘도 달달한 메이트들의 해변 데이트와 이규한이 “내 생일 같다”며 감탄한 메이트들의 선물 퍼레이드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셀럽과의 동거동락 여행패키지 tvN ‘서울메이트3’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