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입장] 배우 유장영, 오는 29일 새신랑 된다.."1년 연애 끝 백년가약"

  • 김주희 기자
  • 2019-09-09 18:05:04
  • TV·방송
배우 유장영이 오는 29일 새신랑이 된다.

[공식입장] 배우 유장영, 오는 29일 새신랑 된다..'1년 연애 끝 백년가약'
사진=YK미디어플러스

오늘 9일 유장영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 측은 “오는 9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디넨탈 호텔어서 두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유장영은 소속사를 통해 “해 질 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애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며 “한 사람의 반려자로서, 배우 유장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유장영이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따뜻한 축하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장영은 ‘로맨스가 필요해2012’ ‘화정’ ‘치즈인터트랩’등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tvN ‘위대한 쇼’에서 구PD역으로 열연중이다.

다음은 유장영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유장영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 입니다.

소속 배우 유장영이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입장 전해드립니다.

유장영은 오는 9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두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유장영은 “해질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를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한 사람의 반려자로서, 배우 유장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장영은 최근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따뜻한 축하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