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정준일, 2020 소극장 콘서트 '겨울' 포스터 공개..세련된 감성 물씬

  • 김주원 기자
  • 2020-01-23 07:15:50
  • 시황
가수 정준일의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정준일, 2020 소극장 콘서트 '겨울' 포스터 공개..세련된 감성 물씬
사진=엠와이뮤직

정준일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2020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겨울’(이하 ‘겨울’)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는 정준일이 최근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현장에서 디자인 작업을 완료해 한층 더 세련되면서도 따스한 느낌을 담아 완성됐다.

소속사 엠와이뮤직 측은 “정준일의 겨울 공연에서 항상 포스터를 나눠드리고 있는데 이번에는 세 가지 버전을 만들어 날마다 다른 포스터를 나눠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준일의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은 소극장 콘서트 ‘겨울’은 오롯이 소리에 집중된 공연을 위해 특별한 무대장치 없이 미니멀하게 편성된 악기 및 목소리로만 이뤄지는 공연으로, 이번에는 2020년 겨울과 봄을 잇는 길목에서 색다른 분위기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관객들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공연을 펼치는 만큼 정준일은 보다 더 생생하고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준일의 소극장 콘서트 ‘겨울’은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8일까지 매주 목, 금, 토, 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