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공식입장] YG 측, "지드래곤 중국 투어 공지는 사실 아니다, 사기 피해 없길"

  • 김주원 기자
  • 2020-01-23 14:53:13
  • 가요
YG엔터테인먼트 측이 빅뱅 지드래곤의 중국 투어 루머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다.

[공식입장] YG 측, '지드래곤 중국 투어 공지는 사실 아니다, 사기 피해 없길'

22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중국의 몇몇 티켓팅 사이트와 개인 위챗에서 지드래곤 중국 투어를 허위 공지했으며, 심지어 선예매와 사전등록까지 진행하는 위법 행위가 있음이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드래곤의 중국 투어 공지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정상적인 공연 및 투어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Y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공연은 사실이 아닌 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또한 “허위 공지와 관련해 지드래곤을 사랑하는 많은 팬 여러분의 사기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해 10월 만기 전역했으며, 빅뱅 멤버들의 전역 후 첫 공식 무대로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 Arts Festival) 출격을 확정지었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드래곤의 중국 투어 루머에 대해 팬 여러분께 주의를 당부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중국의 몇몇 티켓팅 사이트와 개인 위챗에서 지드래곤 중국 투어를 허위 공지했으며, 심지어 선예매와 사전등록까지 진행하는 위법 행위가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이같은 지드래곤의 중국 투어 공지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정상적인 공연 및 투어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Y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공연은 사실이 아닌 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허위 공지와 관련해 지드래곤을 사랑하는 많은 팬 여러분의 사기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