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한지민, 보석보다 빛나는 미모···섹시함도 상큼함도 '다 되는 예쁨'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에서 ‘Diamond is You’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뮤즈 한지민의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골든듀의 ‘Diamond is You’ 캠페인 슬로건은 다이아몬드처럼 강하고, 고귀하고, 희소하고, 영원하며 스스로 빛을 내는 여성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로,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여성의 모습을 뮤즈 한지민 화보를 통해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웨딩 라인과 어떠한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력을 발산하는 패션 라인으로 진행됐다. 한지민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한지민은 화이트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더해 로맨틱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주얼리를 더해 한층 더 빛나는 룩을 완성했다.

특히 라벤더빛 컬러 수트에 뱅글을 레이어드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며, 이번 화보에서 브랜드가 보여주는 스스로 빛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편 한지민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대구시의사회를 통해 의료용 방호복 3000여 벌(총 1억 원 상당)을 전달해 많은 찬사가 쏟아졌다.

그는 최근 영화 ‘조제’ 촬영을 마치고 노희경 작가의 신작 ‘HERE(가제)’를 차기작으로 준비 중이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