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봄철 나들이용으로 적합한 바람막이 ‘써라운드 자켓’(사진)을 선보였다.
이 자켓은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해 봄철 등산과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후드 일체형 자켓이며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봄철 꽃샘추위에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소매에는 고어텍스 빅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남성용은 선셋·애플그린·블루·베이지, 여성용은 선셋·라이트핑크·크림·옐로우 등 각각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5만9,000원이다.
이와 함께 K2는 야외활동을 위한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것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올웨더 인피니움 코트’도 선보였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코트형 스타일로 고어텍스의 인피니엄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홑겹 소재로도 탁월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또 뛰어난 투습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어떤 날씨에도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데님팬츠 등과 함께 코디하면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과 아이스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과 다크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남성용이 39만9,000원, 여성용이 39만원이다.
자켓과 함께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한 하이킹화도 새롭게 출시했다. K2의 ‘플라이하이크 렉스’는 꿈의 물질로 불리는 그래핀 소재가 적용된 고탄성 ‘그래핀폼’을 장착해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발이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가벼울뿐만 아니라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으로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춘 퍼펙트 핏 기술로 발과 신발의 일체감을 증대시켜 오래 신어도 발에 피로감이 덜하다.
아울러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한 이엑스그립(EX-GRIP) 아웃솔을 적용해 도심 워킹은 물론 하이킹, 등산 등 어떤 환경에서도 미끄러짐 없는 안정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코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2만9,000원이다.
센스있는 봄 나들이 코디를 완성해줄 아이템도 선보였다. K2 스트레치 볼캡은 경량 원단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땀받이 부분에는 퓨어템프 프린트를 적용해 쾌적함까지 보장한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화이트와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K2 ROBUST 등산배낭(30L)은 높은 강도와 내구성이 좋은 로빅(ROBIC) 원사를 사용했다. 특히 ROBUST 여성전용 시리즈의 경우 여성의 신체에 최적화된 핏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인디고 나이트, 다크 마젠타(여성전용) 세 가지로 가격은 20만8,000원이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