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모범택시' 이제훈, 이번엔 "나 하얼빈에서 온 왕선생이야"




‘모범택시’의 이제훈, 배유람이 보이스피싱 조직 일망타진을 위해 투 트랙 위장 잠입을 펼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 측이 9회 방송을 앞둔 7일, 보이스피싱 범죄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판을 짜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이제훈(김도기 역), 장혁진(최경구 역), 배유람(박진언 역)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이제훈, 장혁진, 배유람은 남다른 위장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이제훈은 눈을 현혹시킬 정도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부의 상징인 털 코트와 과도하리만큼 치렁치렁한 장신구들에서 진한 ‘돈의 향기’가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이제훈이 또 어떤 부캐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장혁진은 올백으로 넘겨 묶은 장발, 잠자리 선글라스, 야성적인 가죽 점퍼까지 장착해 영화 ‘범죄도시’ 속 장첸을 연상시키는 ‘최첸 포스’로 웃음을 유발한다. 반면 배유람은 상큼한 스무살로 변신한 모습. 흡사 어제 한 머리처럼 뽀글뽀글한 베이비펌과 파이팅 넘치는 미소가 ‘주입식 스무살’ 그 자체다. 무엇보다 배유람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모니터에 보이스피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중앙지검 김민수 검사’의 이름표가 붙어있어 흥미를 고조시킨다.

한편, 그동안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복수 대행 서비스를 설계할 때 김도기(이제훈)가 부캐로 위장해 타깃에 접근하는 패턴을 선보여왔다. 그러나 이번에는 꼬리자르기에 능한 ‘보이스피싱’ 조직의 머리를 잡기 위해 김도기와 박주임(배유람)이 이중 잠입을 시도할 예정. 특히 김도기는 하얼빈 출신의 사업가 ‘왕선생’으로, 박주임은 고액 알바에 지원한 노안의 02년생 ‘이자성’으로 변신한다고 해 기대감이 상승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9회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