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가요
'이미테이션' 가상 그룹 샥스 오늘(18일) 신곡 'AMEN' 발표
샥스 / 사진=㈜블렌딩 제공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보이그룹 샥스(SHAX)가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아멘(AMEN) (이미테이션 X 샥스)’은 중독성 짙은 베이스 리프와 헤비한 킥 사운드, 주술적인 무드의 FX 사운드를 절묘하게 융합시킨 덥스텝과 팝의 요소가 믹스된 하이브리드 음악으로 샥스만의 유니크함을 담아냈다.

가사를 통해 자유를 갈망하는 구도자와 구원자의 서사를 그려낸 ‘아멘’은 유니크한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담고 있는 곡으로 샥스 멤버 권력(이준영), 재우(안정훈), 이현(휘영), 도진(유리), 혁(종호)의 파워풀한 보컬과 공격적인 래핑이 더해졌다.



지난 5월 발매된 선공개 곡 ‘말로(MALO)’를 통해 달콤하게 포장된 주변의 폭력성과 간섭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나’로 거듭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던 샥스는 신곡 ‘아멘’으로 존재감 넘치는 ‘구원자’로 변신해 더욱 강렬해진 다크 카리스마와 중독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미테이션’에서 섹시 카리스마와 치명적 매력을 지닌 최정상 보이그룹으로 등장해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샥스는 실제 아이돌 그룹을 연상케 하는 완성도 높은 무대와 실감 나는 연기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이번 신곡을 통해 기존 무대를 뛰어넘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한편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이자 그들에게 닥친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랑을 겪으며 진정한 ‘나’를 찾고 토닥임을 주는 공감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이미테이션, #샥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