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영화
김예령 SF 영화 '복제소녀'서 파격 변신···11월 유튜브 선공개
김예령 / 사진=(주)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예령이 영화 '복제소녀'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28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김예령이 최근 CJ ENM과 과학창의재단이 공동 제작하는 SF 단편영화 '복제소녀'(각색 유다정/ 연출 안지훈, 이준우)의 주연을 맡아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복제소녀'는 화려했던 전성기 시절을 그리워하는 배우 해련이 자신의 전성기 시절과 똑 닮은 복제소녀 해우를 만들게 되며 펼쳐지는 SF스릴러 작품이다. 김예령은 극 중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배우 해련 역을 맡아 그간 예능에서 보여줬던 친근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한다. 아울러 칸느, 이스탄불 등 해외 유수의 국제영화제에서 다수의 수상을 통해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안지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김예령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 시나리오를 제안 받았을 때 막힘없이 단숨에 읽어내려 갈 수 있었다"며 "젊은 감각의 감독님과 참신한 소재의 시나리오를 집필해 주신 작가님 덕분에 즐겁게 촬영했다. 그리고 내가 평소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의 변신이기에,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 신중을 기해 최선을 다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예령은 29년차 베테랑 배우로, 영화 '백치애인'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다. 이후 KBS1 '대왕의 꿈, SBS '스타의 연인', JTBC '뷰티인사이드', KBS2 '쌈, 마이웨이', MBC '해를 품은 달', SBS' 사랑은 방울방울'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을 받았다. 2012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우수연기상을 거머쥐며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최근 김예령은 tvN '신박한 정리', TV조선 '아내의 맛, '건강한 집' '화요청백전' 등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약하며, 동안 미모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김예령이 함께하는 '복제소녀'는 오는 11월 유튜브 tvN D STUDIO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며, 영화제 출품도 동시 진행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김예령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