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아련한 감성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Label SJ는 18일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어 와일드 로즈(A Wild Rose)'의 페틀(Petal,꽃잎) 버전 첫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관련기사
공개된 이미지 속 려욱은 붉은 꽃잎과 함께 깊은 눈빛으로 짙은 감성을 드러낸다. 또 흰 셔츠를 입고 날아가는 꽃잎을 향해 손을 뻗고, 그 사이에 누워있는 모습은 그만의 짙은 아우라가 느껴진다. 젖은 머리로 꽃 한 송이를 든 사진은 그윽함까지 자아내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려욱의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감수성이 담긴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3시부터는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앨범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앨범은 페틀과 프릭클 2종 피지컬 앨범을 비롯해 슬리브, 커버, 96페이지 분량의 북릿, 5종 포스트카드, 3종 포토카드까지 다채로운 굿즈로 구성된다. 페틀 버전의 붉은색, 프릭클 버전의 녹색 커버 외에는 디자인이 베일에 싸여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어 와일드 로즈'는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Drunk on love)'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앨범이다. 려욱은 아름다운 음색과 서정적인 발라드로 올 봄 국내외 음악 팬들의 곁을 찾는다.
한편 '어 와일드 로즈'는 오는 5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