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에너지…' 심포지엄 개최
입력2008-01-24 20:39
서울대(총장 이장무)는 24~25일 서울대 교수회관에서 일본 홋카이도대와 ‘에너지, 환경 그리고 지속가능성’라는 주제로 제10회 공동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입력2008-01-24 20:39
서울대(총장 이장무)는 24~25일 서울대 교수회관에서 일본 홋카이도대와 ‘에너지, 환경 그리고 지속가능성’라는 주제로 제10회 공동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