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경동도시가스, 30억원 들여 계열사 지분 취득
입력2010-12-21 16:10
경동도시가스는 30억원을 들여 계열사이자 토공사업을 영위하는 경동건설 지분 47.05%를 취득한다고 21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의 1.16%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입력2010-12-21 16:10
경동도시가스는 30억원을 들여 계열사이자 토공사업을 영위하는 경동건설 지분 47.05%를 취득한다고 21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의 1.16%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