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듣기

  • 글자 크기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 기사 공유

  • 북마크

  • 다크모드

  • 프린트

네이버 채널구독

다음 채널구독

동아건설 이용구 회장 선임

입력2012-01-26 10:50

동아건설은 이용구(66ㆍ사진) 전 대림산업 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임 이 회장은 연세대 건축공학과를 나와 대림그룹 기획조정실장(전무), 대림산업 공사본부장, 행정부문장(부사장), 사장,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이 회장은 또 한ㆍ중동 민간교류협력위원회 부위원장, 14대 해외건설협회 회장을 맡기도 했다. 회사측은 이 회장 영입을 계기로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다음
이전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