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사랑 나눔 로비음악회'
입력2012-01-26 17:33
김창수(가운데) 삼성화재 사장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열린 '사랑나눔 로비음악회'에서 장애청소년으로 구성된 관현악단 '뽀꼬 아 뽀고(조금씩 조금씩)' 단원들과 기념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 '고객가치'와 '나눔'을 경영 핵심으로 선포하고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인 '내 일처럼'을 발표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