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다섯 번째 OST 공개…정승환 ‘너였다면’
입력2016-05-31 00:46
‘또 오해영’의 다섯 번째 OST의 주인공은 가수 정승환이었다.
정승환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다섯 번째 OST ‘너였다면’은 31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정승환은 SBS ‘K팝 스타 시즌4’에서 섬세한 감성을 자랑하며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해당 음원은 KBS2 ‘태양의 후예’ OST 중 거미의 ‘유 아 마이 에브리띵(You Are My Everything)’, 린(Lyn)의 ‘위드 유(With You)’를 편곡한 작곡팀 ‘1601’이 작곡한 팝 발라드 곡이다.
한편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 CJ E&M 제공]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관련뉴스
-
‘또 오해영’ 김지석·예지원, 만취 상태로 동침…코믹 커플 탄생?
2016-05-31 00:15 -
‘또 오해영’ 에릭, 술 취해 잠든 서현진에 약 발라주다…‘심장이 쿵쾅’
2016-05-31 00:03 -
‘또 오해영’ 드라마 화제성 1위, ‘운빨로맨스-디어 마이 프렌즈’ 뒤이어
2016-05-30 16:51 -
‘ 또 오해영’ 김지석-예지원, 유쾌한 로맨스 '이 커플 찬성'
2016-05-30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