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서양서 한국인 8명 탄 화물선 침수신고후 연락두절(2보)
입력2017-04-01 16:46
수정2017-04-01 16:47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우루과이 인근 남대서양 해역에서 한국인 선원 8명이 탑승한 화물선이 침수 사실을 알린 뒤 연락두절됐다고 외교부가 1일 밝혔다. /연합뉴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입력2017-04-01 16:46
수정2017-04-01 16:47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우루과이 인근 남대서양 해역에서 한국인 선원 8명이 탑승한 화물선이 침수 사실을 알린 뒤 연락두절됐다고 외교부가 1일 밝혔다. /연합뉴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