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김정모, '공연 잘하고 올게요~' (김포공항 출국)
입력2017-07-15 00:02
14일 오전 서울 강서구 방화동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트랙스 멤버 제이와 김정모가 오사카 SM콘서트 참석 차 일본 오사카로 출국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관련뉴스
-
트랙스 김정모, 무심한듯 시크하게 (김포공항 출국)
2017-07-15 00:00 -
트랙스 김정모, 은근 다부진 몸매! (김포공항 출국)
2017-07-14 23:59 -
트랙스 제이, 음악들으며 출국~ (김포공항 출국)
2017-07-14 23:57 -
트랙스 제이, 수수한 공항 패션! (김포공항 출국)
2017-07-14 23:55